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이것저것/생활상식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by 채율성 2022. 4. 7.

이제는 사람들이 TV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시대입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 보면 중간중간 광고로 인해 흐름이 끊겨서 불편함을 느꼈던 적이 있었을텐데요. 그 밖에도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도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https://ko.savefrom.net 사용

savefrom.net은 많이 알려져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유튜브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이나 기타 다른 SNS들의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kTok 비디오 다운로더-온라인 TikTok 비디오 다운로드

Savefrom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Tik Tok 비디오 다운로더는 오프라인에서 비디오를보고 Full HD, HD 및 SQ 파일로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Tik Tok 다운로드 앱은 다운로드하기 전에

ko.savefrom.net

 

2. https://www.flv2mp3.by/kr/ 사용

해당 사이트에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받는 것이 아니라 유튜브의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넣기를 한 후 원하는 파일 확장자명을 선택해서 변환 및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유튜브의 링크 복사는 유튜브 영상 아래의 공유 항목을 누르면 링크 주소가 나오는데 그 주소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MP3 변환과 무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온라인 유트브 다운로더 가장 쉬운 인터넷 유튜브 MP3 변환기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최고의 유튜브 다운로더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마침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브

www.flv2mp3.by

 

3. https://ssyoutube.com 사용

다운로드 버튼
다운로드 버튼

ss유튜브는 기존의 youtube.com 주소 앞에 ss만 붙이면 됩니다. 여기서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위한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게 되면 유튜브를 재생할 때 하단 부분에 초록색 화살표로 다운로드 버튼이 생기는데 이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https://320ytmp3.com 사용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네번째 방법인 이 사이트에서는 PC 뿐만 아니라 모바일(안드로이드, ios) 모두 이용이 가능하고 MP3, MP4, 3GP 등 다양한 유튜브 비디오 형식을 지원해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해보시면 다운받고자 하는 디바이스 기기에 맞게 다운을 해주셔야 하고 한가지 좋은 점은 음악 같은 스트리밍 다운로드하기에 적합해서 음악모음집 같은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시는데 최적화된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